[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기대작 ‘스틸독(STEELDOG)’이 지스타를 맞이하여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지스타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신규 컨셉 아트 5종 및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있으며, 알파 테스트 때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스틸독 황규민 팀장이 이번에는 다큐멘터리 영상인 ‘현장 르뽀 개발 24시’에 직접 출연하여 유저몰이에 나서고 있다.


개발 에피소드를 코믹하고 현장감 있게 풀어낸 동영상은 3탄까지 제작될 예정이며, 동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퀴즈를 풀면 추첨하여 지스타 초대권 등의 선물도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개발7실 황규민 팀장은 “동영상을 통해서 알파테스트 때 유저 여러분과 같이 플레이 하며 보여드렸던 개발팀의 스틸독에 대한 열정은 식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개발팀은 지스타 현장에서 유저들과 재미있는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니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대결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차량들간의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스틸독은, ‘신감각 히어로들의 다이나믹 배틀’을 모토로 이번 지스타에 참가해 차량액션 이라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독 공식 홈페이지(steeldog.plaync.co.kr/)와 지스타 전용 페이지(event.plaync.co.kr/Gstar/2009/steeldo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