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gumi Inc.


gumi Inc.와 SQUARE ENIX Ltd.,는 택티컬 모바일 RPG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출시 6개월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6개월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는 특별한 이벤트와 일일 미션, 출석 보상, 무료 소환 등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 느껴볼 수 있다.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전 세계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작으로, 클래식 SQUARE ENIX 택티컬 RPG에 ‘FINAL FANTASY BRAVE EXVIUS’ 세계관을 접목시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용자는 강력한 신규 UR 유닛인 ‘슈텔(파멸의 기사)’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9월 30일까지는 매일 무료 10연속 소환을 통해 UR 유닛 혹은 비전 카드 1슬롯을 번갈아 보장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버전 프로듀서인 Hiroki가 게임 업데이트 시리즈의 세 번째 에피소드 출시를 축하하며 2,000개의 환도석과 8,000만 길, 다양한 레어 각성 재료 및 강화 재료를 선물한다. 해당 보상은 10월 21일까지 선물함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새로운 형식의 ‘심판의 시련’ 이벤트에서 퀘스트를 완료하여 다양한 인게임을 비롯해 랭킹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10월 15일까지는 하루 한 번 가장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에 투표하여, 가장 많은 표를 얻는 캐릭터를 신규 UR 유닛으로 등장하게 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에서는 FINAL FANTASY CRYSTAL CHRONICLES® Remastered Edition의 출시를 기념하여 이용자는 9월 30일까지 2장의 신규 비전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소환을 UR ‘크리스탈을 계승하는 자들’과 MR ‘물방울을 찾아서’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비전 카드의 경우, 캠페인 기간 중 출석하는 모든 이용자가 1회 출석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인앱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한국어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텍스트 및 영어와 일본어 더빙을 지원하며,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