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자사 대표 PC MMORPG ‘R2’가 광복절 75주년을 맞아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8월 15일(토)부터 8월 16일(일)까지 하루 동안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태극기로 R2를 물들이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길드 마크를 태극기로 바꾼 뒤 길드원 최소 10명과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서버 당 3개팀(총 24개팀)에 보상으로 ‘[귀속] 주화주머니(50묶음) 1개’과 ‘[귀속] 행운의 매터리얼 Lv3(7일) 1개’를 지급한다.

이어서 8월 13일(목) 정기점검 전부터 8월 20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전체 서버에서 유피테르/바알베크 던전의 보상을 상향하는 ‘던전 보상 확률 UP’ 이벤트가 진행된다. 던전을 완료하면 획득하는 ‘랜덤 보상 시스템 확인증’을 1등급부터 6등급까지 모은 뒤 <유피테르 이동사>와 <바알베크 이동사> NPC에게 교환하면 ‘[귀속] 빛나는 시간 상자 II 2개’와 ‘[귀속] 찬란한 시간 상자 III 1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확인증을 교환한 캐릭터 중 서버 별로 5개 캐릭터를 추첨하여 총 40개 캐릭터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리품 강화 확률 상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레전드 등급 전리품을 최고 수치까지 강화/보유한 회원이 ‘이미지 게시판’에 전리품을 인증하면 계정 당 1회에 한해 ‘[귀속] 주화 주머니(50묶음) 1개’를 지급한다.

또한,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는 ‘도전 미션 출현 확률 상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서버 별로 도전 미션을 가장 많이 완료한 5개 캐릭터를 선정하여 총 30개 캐릭터에게 ’10,000 이벤트 캐시(14일 기간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적용 이벤트 등 광복절을 맞아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R2’의 ‘광복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