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3』의 PlayStation®4 / XBOX ONE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3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RE:3』은 1999년 9월에 발매되어, 누적 판매량 350만장을 기록한 원작인 「바이오하자드 3 LAST ESCAPE」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하여, 사체의 도시로 변모해 가는 혼란스러운 라쿤 시티를 최신 기기로만 표현 가능한 우수한 퀄리티로 다시 선보이는 작품이다. 작년에 호평 발매되어 수상한 이력이 있는 「바이오하자드 RE:2」를 포함, 통산 9,400만장이 판매가 된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계보를 이어 출시되는 본 작품에서는 전작과 같은 라쿤 시티를 무대로 하여, 도시를 덮친 전례 없는 생물재해의 프리퀄과 그 결말이 그려진다.

이번 작품은 ‘라쿤 시티’와 ‘탈출’을 테마로 하여 두 작품의 컴필레이션 타이틀에 해당한다. 『바이오하자드 RE:3』에는 원작을 재구성한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4vs1로 진행되는 온라인 모드인 「바이오하자드 레지스탕스」도 수록될 예정이다. 엄브렐러사의 실험자 ‘마스터마인드’와 실험 시설에서의 탈출을 시도하는 생존자들간에 펼쳐지는 비대칭 대전 서바이벌 호러를 통해 플레이어는 메인 스토리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대전이 전해주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PlayStation®4 / XBOX ONE 『바이오하자드 RE:3』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한정판에 해당하는 바이오하자드 RE:3 컬렉터즈 에디션으로 각각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구매 특전, 초회한정특전 및 한정판 구성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RE:3』 PS4/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2020년 3월 11일부터 4월 2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0년 4월 3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본 제품의 한국어 자막은 대한민국에서 정식으로 출시된 제품에 한하여 지원될 예정이다. 상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포함한 발매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