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원스토어


원스토어㈜(대표: 이재환)은 ㈜한빛소프트, ㈜스퀘어 에닉스의 ‘삼국지난무’를 1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달 선정된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 IP를 기반으로한 부대 전략 RPG게임이다.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삼국지난무’는 간단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으로 부대를 지휘하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는 "스토리 몰입감을 높이는 3D 그래픽과 국내 유명 성우들의 보이스, 실시간으로 부대를 지휘하는 전략 등이 호평을 받았다”며, "베타서비스 기간 중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적극적으로 플레이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취합해 완성도를 높여 빠른 시간 안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래 국내 게임업계에 수많은 히트작들을 선보였으며, 현재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을 비롯해 장수 PC 온라인 MMORPG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와 '에이카',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및 서비스 히트작을 만들어내는 리딩 컴퍼니이다. IP 대표작에는 누계 출하·다운로드 판매 수 1억 4,900만개 이상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비롯해 '드래곤퀘스트' 시리즈, '툼 레이더' 시리즈, '스페이스 인베이더' 시리즈 등이 있다.

원스토어가 선정한 우수베타게임은 네이버 클라우드, SK C&C의 클라우드 제트를 사용할 경우 출시 전 네이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 12일(수)부터 25일(화)까지 14일 동안 2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한 뒤, 설문을 작성하면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2월 인디게임존 전시작 3종인 ‘던전아이돌(LinkTown)’, ‘HELLO POP(yssoft)’, ‘진혼사쿠라(caohuahudong)’를 전시하며, 전시 기간 동안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 보상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