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신작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 구매를 준비하는 팬을 위한 특별한 닌텐도 스위치가 곧 팬들을 찾는다. 닌텐도가 30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을 공개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게임의 특징을 담은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본체 뒤에는 동물의 숲 시리즈 캐릭터가 양각으로 코팅되어 있다. 민트색과 하늘색 조이콘 스트랩까지 같은 색으로 제작되며 게임기 독에는 너굴 가족과 섬이 앙증맞게 그려졌으며 전체 색상도 상앗빛에 가깝게 칠해져 화사함을 더한다.

특별 에디션의 산뜻한 색상과 디자인은 동물의 숲 신작의 특성을 잘 따랐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휴양지인 무인도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바닷가에 집을 짓거나 모래사장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는 등 섬 특색을 살린 요소가 다수 포함되어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오는 3월 20일 한국어화와 함께 출시되며 2월 7일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게임 출시와 함께 발매된다. 또한, 민트색 나뭇잎이 그려진 알로하 에디션 케이스가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버전으로 나뉘어 같은 날 출시된다.

한편, 본체 에디션은 360,000원에 게임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2종의 케이스는 각각 27,800원에 판매된다. 두 제품 모두 수량이 정해진 한정 판매 제품이 아니기에 첫 발매 시기 이후에도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