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는, 닌텐도 DS전용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시네마랜드 찰칵찰칵 대소동!”이 오는 9월 15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 시네마랜드 찰칵찰칵 대소동!”은, 작년 발매된 “짱구는 못말려 DS 알쏭달쏭 크레용 대작전!”에 이어 한글판 정식 발매된 닌텐도 DS전용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두 번째 작품으로서,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의 16작품의 스토리와 미니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짱구가 사는 떡잎마을에 새롭게 오픈한 시네마랜드에 놀러 온 짱구 가족은, 선택한 영화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인 “가상 시네마머신”으로, 다양한 코스튬 액션과 짱구 가족의 도우미를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간다.


발매와 함께 대원스타일(www.daewonstyle.com) 홈페이지에서, “우리 가족은 못말려” 발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한다. 짱구 가족처럼 단란하면서도 엽기적인 가족 사진과 사연을 보내는 것으로 누구나 간단히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짱구 시리즈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내 텍스트 및 음성의 완전 한글화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되었으며, 한글판 정식 발매 소프트웨어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정식 발매일 이전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사전 예약 구매자 특전도 주어질 예정이다.


발매와 발매 기념 이벤트를 통해, “짱구는 못말려 DS 알쏭달쏭 크레용 대작전!”과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에 이어 짱구와 함께하는 다음 모험을 기다리는 많은 국내 유저들이, 새로운 꿈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daewonstyl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