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강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새해 첫 대회 '하스스톤 인벤 컵'이 1월 18일(토) 오후 5시, 인벤 e스포츠 아레나에서 최종 오프라인 결승전이 진행된다.

인벤이 주최/주관하고 블리자드가 후원하는 하스스톤 인벤 컵은 총상금 1,000만 원 규모의 개인전 대회로 1월 2일 예선을 통해 256명의 선수 중 본선 진출자 16명을 선정. 지난주 8강전까지 마무리되면서 4명의 결선 진출자를 확정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결선행 티켓을 획득한 건 작년 그랜드마스터즈 선수로 활동한 Flurry를 포함하여 livevil, KimyeongDDi, JJang 등 쟁쟁한 실력을 보여준 4명의 선수로 새해 첫 국내 하스스톤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최종전을 펼치게 된다.




4강부터 결승전까지의 모든 경기는 4덱 1밴 정복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500만 원, 준우승자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4강과 8강 진출자에게는 각각 100만 원과 25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18일(토) 4강 및 결승전 경기는 트위치 하스스톤 공식 채널(playhearthstonekr)을 통해 생중계되며, 인벤 e스포츠 아레나에서 별도의 신청 없이 직관도 가능하다.

직관객 입장은 오후 4시부터로 현장에서는 카드팩 9개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경기가 끝난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도 지급될 예정인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안내 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 일정(4강전 및 결승)

- 1월 18일(토) 오후 5시 인벤 라이젠 e스포츠 아레나 진행


◇ 인벤 라이젠 e스포츠 아레나 찾아 오시는 길

- 주소
경기도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9 석우재빌딩 지하 1층 (정자역 3번 출구)

- 지하철 이용시
신분당선, 분당선 정자역 에서 하차 후 3번출구, 석우재빌딩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