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는 PS3 / XBOX360용으로 출시될 예정인 ‘철권 6’ 타이틀을 완전 한글화하여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현재 한글화 작업이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전세계 동시 발매를 목표로,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철권 6’는 역대 최고의 캐릭터 수, 압도적인 그래픽, 새로운 시스템 등을 탑재한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야심작으로, 플레이어는 PS3 / XBOX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대전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철권 6’를 즐겨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철권 6의 신 시스템


■ 신 시스템

◆ 레이지
캐릭터의 체력이 일정 이하로 감소하면 체력 게이지가 붉게 변하며, ‘레이지’가 발동합니다. 이 상태에서는 공격력이 크게 증가하여, 상대방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 바운드 콤보
공격 중에는 히트 시 상대방의 몸을 띄우는 기술이 있으며, 상대가 떠 있는 도중에 지면에 내리꽂는 공격을 적중시키면, 상대방은 바닥에 부딪힌 후 다시금 공중으로 뜨게 되고, 추가로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아이템 기술
커스터마이즈 모드에서는 GOLD를 사용해 아이템을 사고, 장비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장비시키면 캐릭터의 외모가 바뀌거나, 시합 중에 특별한 동작이나 공격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장비시켜 자신 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봅시다.


■ 시나리오 캠페인 모드

시나리오 캠페인 모드는 철권 조작법에 자유로운 이동을 접목시킨, 새로운 액션과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철권의 모든 기술과 콤보,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고, 또 곤봉이나 총기, 화염방사기 등의 무기를 사용하여 몰려 오는 대량의 적들을 시원하게 쓰러뜨리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게 됩니다.

또한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하거나, 강화할 수도 있으며, 그렇기에 몇 번을 플레이 하여도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볼륨감 넘치는 액션 게임입니다. 그야말로 완전히 새로운 액션 게임 모드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