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을 오늘 App Store와 Google Play에 정식 출시했다.

런칭에 앞서 모집한 사전 등록자는 120만 명을 넘어,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유저 전원에게 ★4 결의의 기사앨리스, 결의의 기사 앨리스의 해방 결정, R4캐릭터 확정 스카우트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오리지널 히로인 정합기사 이디스의 성우 역할은 맡은 ‘하나자와 카나’가 론칭을 기념해 팬들에게 기대감을 전달하는 특별한 메시지 동영상도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개됐다.

이밖에도 공식카페에서는 회원수 달성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SNS 공유 이벤트에서는 에어팟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을 무대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함과 동시에, 박력 넘치는 애니메이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TV애니메이션의 엘리제이션 편을 베이스로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은 씬이나 오리지널 시나리오도 다수 추가되어 원작 시나리오와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이어져 새로운 엘리제이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엘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