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의 8월 6일 프로리그 결승전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09-1st 결승전’을 축하하고, 광안리를 찾은 피서객들과 스페셜포스 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오전부터 광안리 백사장 내 스페셜포스 부스에서 피서객들을 위한 ‘SF 황금마차 전국투어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2009년 스포걸로 선정된 4인조 댄싱팀 <캬라멜>의 댄스퍼포먼스가 펼쳐지고, 게임쿠폰 및 기념품 증정 및 5주년 기념영상이 상영된다.


또한 ‘스포걸과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에 참여한 뒤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권, 바다열차 무료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F 황금마차 전국투어 게릴라 이벤트’는 6일 광안리를 시작으로 9월 6일까지 서울 및 광역시 등 전국을 돌며 약 5주간 진행된다.


아울러 당일 저녁 8시부터 펼쳐지는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결승전에는 최고의 인기 여성그룹 소녀시대가 대회의 화려한 막을 올리는 오프닝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자에게는 닌텐도DS, 스페셜포스 지포라이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1천명을 추첨해 대박폭탄 500 아이템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정훈 사업부장은 “스페셜포스의 5주년을 기념하고 FPS 최초로 창설된 프로리그의 결승전을 축하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피서철을 맞아 광안리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