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8일(수), 리니지2 본서버에 'B그레이드 강화 방어구 패키지'가 등장했다. 이번 상품은 다가오는 9월 2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000 엘코인이다.

패키지는 B그레이드 강화 방어구 교환 티켓, 경험치 향상 주문서 200장, 전장의 주문서 200장, 마정석 2,000개, 정령탄 교환권 500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B그레이드 강화 방어구 교환 티켓은 만물 상점을 통해 B그레이드 랜덤 강화 방어구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 방어구 교환 티켓으로는 랜덤 강화(0~5) B그레이드 방어구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데나 샵에는 신속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와 베니르의 탈리스만 조각이 추가되었다. 계정당 1일 1회에 한해 신속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를 150만 아데나, 베니르의 탈리스만 조각은 80만 아데나에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 구입 시에는 각각 200만, 100만 아데나를 지급해야 한다.

신속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를 사용하면 신속의 탈리스만 1개와 신속의 탈리스만 강화 주문서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신속의 탈리스만 강화 주문서로 신속의 탈리스만을 인챈트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방어력, 마법저항, 최대HP, 이동속도, 공격속도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4단계부터 발동 효과로 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와 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가 추가로 붙는다.

베니르의 탈리스만 조각은 베니르의 탈리스만 합성에 활용된다. 만물 상점에서 베니르의 탈리스만 Lv1을 구매한 뒤 조각과 함께 합성을 시도할 수 있다. 성공 시 레벨이 1 상승하며 실패 시에는 특정 레벨의 베니르의 탈리스만을 획득하게 된다. 레벨은 최대 15까지 존재하며 12단계부터는 크리티컬 피격 확률 감소, 물리 및 마법 스킬 재사용 딜레이 감소 옵션이 추가된다.


▲ 신속의 탈리스만은 4단계부터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베니르의 탈리스만 조각은 15레벨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