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더플레이>


홍콩에 본사를 둔 이스포츠 플랫폼 업체 YESPORTS는 자사의 아시아권 도시 순회 이스포츠 대회인 YEAH Asia League가 다가오는 28일 서울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YEAH는 Yes! E-Sports Asia Holdings Limited 의 약어로써, YEAH는 중국, 홍콩, 일본, 한국, 태국 등 아시아에 초점을 맞춘 E-Sports 행사들로 E-Sports로 하나되는 아시아를 목표로 한다.

이번 서울에서 개최되는 YEAH ASIA LEAGUE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일본 도쿄, 태국 방콕에 이어 열리는 대회로,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대회 및 하스스톤 아마추어 대회를 진행한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VSG ARENA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인기 리그 오브 레전드 BJ인 이상호가 중계로 참여하며, 대학생 게이머들의 치열한 경기를 방송으로 전할 예정이다.

또한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승격하며 신입생 돌풍을 일으켰던 팀들 중 하나인 담원 게이밍의 ‘Flame’ 이호종, ‘Nuclear’ 신정현, ‘Hoit’ 류호성이 현장에서 참관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다. 팬 사인회는 대회 참관객들에 한정하여 참가권을 제공하며, 결승전 전에 입장하는 모든 관객들은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EAH Asia League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