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2019 스피드 서버’ 운영을 시작했다.

웹젠은 ‘뮤 온라인’에 어제(2월 20일)부터 3월 28일까지 5주간 ‘2019 스피드 서버’를 열고, 회원들의 초고속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웹젠은 ‘2019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 육성해 본 서버로 이전한 회원들 모두에게 각 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달성한 레벨이 높을수록 강력한 장비를 받고, 700레벨까지 달성한 회원들은 ‘+11 3차 날개’와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10만 루드’ 등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본 서버 이전도 한주 더 빨라졌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3월 14일부터 원하는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회원들은 4월 4일 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2019 스피드 서버’ 운영과 동시에 ‘랭킹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카오스캐슬 최강자전’이 열린다. 3월 7일부터 14일 자정까지 랭킹 이벤트를 진행하고, 1~10위까지 ‘정복자의 징표’, ‘어둠의 변신반지’, ‘다크엔젤 무기 2옵션, 행운’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경험치(EXP) 랭킹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 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 1~10위까지 ‘다크엔젤 방어구 풀세트’, ‘다크엔젤 무기 2옵션, 행운’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다양한 ‘미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스피드 서버에서 ‘플레이 타임’, ‘전용 상품 구매’, ‘레벨 달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창조/혼돈의 보석’, ‘블러드엔젤의 혼’, ‘상승의 부적’, ‘빛의 축복’ 등 빠른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본 서버로 이전한 후에도 미션 이벤트는 계속된다. 캐릭터를 이전할 때 달성한 레벨에 따라 ‘정액/비약 패키지(28일)’, ‘프리미엄 뮨 드래곤기사(30일)’ 등을 받을 수 있고, 이전 후 30일 내에 770레벨을 달성하면 ‘다크엔젤의 혼’과 같은 특별한 보상도 기다리고 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2019 스피드 서버’ 운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