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전략 배틀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이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 싱글 플레이 시스템 등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우주세기 에이스 유닛들이 등장하는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제 2장”을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2장'에서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이 등장한다. ‘전투 구역 부임 시스템’은 부대 단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시스템으로 소규모 전투 이외에 부대 단위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이다. 또한 새로이 게임에 적응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존 온라인 대전 이외에 혼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드도 추가된다. 이로서 거침없는 대전을 즐기는 유저도, 느긋하게 차근차근 플레이하는 유저도 각자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제 2장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1년 전쟁 이외에 우주세기의 다양한 에이스 유닛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할 예정으로 건담 매니아들을 기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건담 애플리케이션 사상 최초로 ‘모든 레어도 모든 유닛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동안 쉽게 획득할 수 없었던 유닛이나 적 진영이라 모을 수 없었던 유닛 등 다양한 유닛을 유저의 레벨에 따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자신만의 팀을 대폭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건담 시리즈의 시작인 '1년 전쟁'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대전형 실시간 건담 전략 배틀로, 플레이어는 '연방군' / '지온군' 의 진영을 선택하여 ‘1년 전쟁’에 참가하게 되며, 양군의 현장 지휘관으로 자신의 유닛을 배치하여 적의 모함을 격파하면 승리하는 전략 게임이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