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리벨리온 디벨롭먼트 (Rebellion Developments)가 개발하고 솔드 아웃 (Sold Out Sales & Marketing Limited)이 퍼블리싱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 PS4 한국어화 버전을 8월 28일 국내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는 1930년대의 이집트를 배경으로 4,000년동안 이름 없는 무덤에서 묻혀 역사 속으로 사라졌던 ‘세테키’ 마녀여왕과 그녀를 따르는 언데드들을 퇴치하러 함께 나선 4명의 에이전트들의 액션 모험을 다룬3인칭 코옵 슈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라 불리는 초능력에 맞서 싸울 수 있게 훈련되어진 4명의 에이전트 중 한 명이 되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아주 위험한 유적지와 엄청난 규모의 피라미드, 무너져가는 동굴 속에 있는 수 많은 적들을 물리치며 여러 가지의 위험한 퍼즐을 풀고 보물을 발견하는 탐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캠페인 진행 중 플레이어는 수 많은 언데드들과 함정에 맞닥뜨리게 되며 플레이어는 주변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회전하는 칼날, 파이어 트랙, 바위 트랩 등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방법을 동원해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2 -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코옵 멀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여러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내고 다시 깨어난 고대의 존재 ‘세테키’ 마녀여왕을 물리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