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서 ‘또봇 VR’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와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공동으로 개발한 ‘또봇 VR’은 시장에서 검증된 애니메이션 ‘또봇’ IP를 활용하여 개발된 2인부터 최대 8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VR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동차 모양의 시뮬레이터에 탑승하여 직관적인 조작을 통해 변신로봇 또봇과 함께 실제 도로 위를 달리며 슈팅으로 상대방을 견제하는 등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기며 몰입할 수 있는 VR 레이싱 게임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해 약13만명의 관람객 및 바이어가 행사장을 찾은 아시아 최고 수준의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 행사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의 ㈜영실업(대표 링컨 린 펑 팬) 부스의 체험관을 통해 ‘또봇 VR’을 선보이며 VR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층인 어린이들에게 각광 받을 수 있는 VR 게임으로서 국내 및 해외의 바이어들에게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또봇 VR’은 어린이와 부모님 등 가족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High-Quality VR게임”이라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검증된 IP로 개발되어 글로벌 시장 최전선에서 VR콘텐츠를 리드하는 어린이용 킬러콘텐츠로 안착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