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BANDAI NAMCO Entertainment Europe S.A.S)은 본격 격투 게임 ‘철권’을 App Store, Google Play 용으로 오늘(3월 2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 '철권'은 복잡한 커맨드 입력 없이도 호쾌한 콤보와 박력 넘치는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는 심플한 배틀 시스템을 기반으로, 누구든지 철권의 뜨거운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특히, 배틀 중에는 스와이프와 화면 터치를 통한 이동, 기본 공격, 방어와 같은 간단한 조작 외에도 적에게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강공격, 필살기, 연속 콤보나 스턴과 잡기 등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철권 특유의 전략적이면서도 직관적인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본 작품은 이미 사전 등록을 진행한 바 있으며, 전세계 사전 등록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신규 캐릭터 'Rodeo'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 신규 캐릭터 'Rodeo'


미국 중부에서 태어나 자란 'Rodeo'는 몬태나 주를 대표하는 풋볼 챔피언이었다. 대학생 때는 풋볼에 몰두했지만 경제적으로 위험에 처한 가족이 경영 목장을 지키기 위하여 졸업 후 해군에 지원할 수 밖에 없었다.

철권 중의 작전을 저지하는 극비 임무 중에 갑자기 수수께끼의 사악한 구체로부터 쫓기던 Rodeo와 일행은 모든 힘을 뺏기게 되고, 모든 동료가 잡히게 된 상황에서 Rodeo만이 가까스로 탈출을 하게 된다. 그리고 Rodeo는 붙잡힌 동료들을 구출하고 본인의 힘을 되찾기 위하여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철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