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10월 27일, 오버워치 리그에 참가하는 보스턴 업라이징 팀의 첫 로스터가 발표되었다.
26일 공식 구단명과 로고를 확정한 보스턴 업라이징 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선수단의 소개 영상을 공식 발표했다.
보스턴 팀의 첫 로스터에 등록된 선수는 구단의 공식 명칭을 발표할 때 이미 공개되었던 '감수' 노영진 선수와 '스트라이커' 권남주 선수를 포함하여 전 아프리카 프릭스 소속으로 활동했던 '칼리오스' 신우열 선수까지 한국인 선수로 합류했다.
이와 함께 2017년 러시아 대표팀의 딜러로 맹활약했던 'Mistakes'가 추가되어 강력한 딜러진을 구성하였으며, 이밖에도 미국의 'Snow'와 'Dreamkazper', 덴마크의 'Kellex', 캐나다의 'Note'가 보스턴의 첫 선수단에 합류했다. 추가로 보스턴 구단은 조만간 팀에 합류할 두 명의 선수와 계약을 완료했으며, 절차 상의 문제로 이번 로스터에는 추가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보스턴 업라이징 구단의 감독은 한국의 'Crusty'가 맡게 되었으며, 미국의 'Shake', 프랑스의 'Mini', 캐나다의 'Mr.Bleeple'이 어시스턴트 코치를 맡게 되었다.
보스턴 업라이징 팀의 첫 선수단에 대한 소개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구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