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18일 게임 속 다양한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탑 라인 편을 생방송한다고 알렸다.
 
탑 라인 편은 2주간 ‘라인전의 이해’를 시작으로 ‘로밍의 재발견’, ‘후반 캐리형 챔피언’, ‘한타의 모든 것‘ 등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탑’ 포지션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탑 라인 편을 위해 특별히 초빙한 선생님은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해설자이자 ‘탑 라이너’로 유명한 ‘강퀴’ 강승현이다. 또, 지난 회 정글 편에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던 인기 방송인 ‘김라라’가 학생으로 출연해 뛰어난 입담으로 풍성한 정보 및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4시 탑 라인 첫 강의에서는 LoL 챔피언 ‘다리우스’를 집중 공략한다. ‘다리우스’로 적 챔피언 상대하는 법, 획득한 골드로 최고 효율의 아이템 사는 법 등 ‘라인전’에 관련된 모든 것을 파헤쳐 시청자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은 시청자와 함께 생생한 방송을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포스트의 ‘사전 미션 추천 이벤트’를 통해 생방송 미션을 제안하면 채택된 미션을 출연자가 직접 수행하고, 실패할 경우 무시무시한 벌칙이 뒤따른다. 이외에도 실시간 돌발 퀴즈 코너로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흥미진진한 방송이 될 전망이다.
 
출연자와 함께 LoL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시청자 대전에서 승리한 팀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MVP로 선정될 경우 ‘LoL 전설급 스킨’을 얻을 수 있다.
 
탑 라인 편은 매주 월, 금 오후 4시에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tv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종료 후 네이버에서 본편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서비스하며,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스포츠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스포티비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