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ASIA와 협력하여, 대전 격투 게임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의 한글판을 PS4, Xbox One, PC버전으로 2017년 9월 21일 국내에 전격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는 캡콤과 마블 두 개의 거대한 우주의 충돌이 일어나는 격투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스토리를 제공하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다양한 트레이닝, 미션, 아케이드 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의 생존을 위하여 전작보다 더 많은 캐릭터들이 합류하였다. 공개된 캐릭터는 울트론, 헐크, 토르, 호크아이, 로켓 라쿤, 춘리, 스트라이더 히류, 크리스 레드필드 등 총 8명이며, 고유의 스킬과 상징적이고 특별한 공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캡틴 마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류, 메가맨 X, 모리건 등도 참전한다. 플레이어는 마블 유니버스에 영향력을 끼치는 여섯 개의 강력한 인피니트 스톤 중 하나를 장착하여, 스톤이 가진 고유의 기능과 강력함으로 더욱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국내 발매일은 9월 21일이며, PS4, Xbox One, PC 버전으로 발매된다. 초회특전으로는 이블 류와 워리어 토르 캐릭터 코스튬 DLC가 제공 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추후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