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뮤 레드’와 '뮤 블루'가 ‘스피드 이벤트 서버3’의 운영을 시작했다.

‘뮤 레드’와 ‘뮤 블루’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3’는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으로 최대 65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로 2월 23일부터 3월 30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스피드 이벤트 서버3’의 운영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약 2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해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복자의 날개(3일)'와 ‘대천사의 절대무기(3일)'를 지급한다.

웹젠은 '스피드 이벤트 서버3'에서 캐릭터 레벨 600을 달성한 후 정식 서버로 이전한 게이머 전원에게 1개월 풀 캐시 아이템과 한정판 '티베톤 뮨'을 제공한다. 또, 650레벨을 달성 후 이전할 경우에는 최대 +15 강화된 방어구/무기/날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해당 서버에서 플레이 시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하고 기존 캐릭터 선택창에서 표시됐던 ‘이동된 캐릭터’ 문구를 없애는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3' 운영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웹젠은 오는 3월 2일까지 ‘뮤 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 상점에 방문한 게이머들에게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정액 상품(3일)'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스크롤 5종(3일)'을 무료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3월 22일까지 ‘스피드 이벤트 서버3’의 최강자를 가리는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을 기준으로 1위부터 30위까지의 상위 게이머들에게 ‘200,000루드’, ‘영웅블러드엔젤의혼’을 제공한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서버3’ 운영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