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오는 8월 29일까지 전국 1,000개 PC방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PC방 게릴라 이벤트는 이벤트 피켓을 든 엠게임 사원들이 매일 전국 100여 개 PC방씩 총 1,000개 PC방을 무작위 선정, 직접 방문해 유저들과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PC방을 이용 중인 유저들 중 이벤트 참여에 원하는 사람에게 간단한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수하면 즉석에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미션은 지난 7월 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엠게임 신작 ‘팝스테이지’와 ‘아스다이야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팝스테이지’는 10개 스테이지 플레이, ‘아스다이야기’는 레벨업을 통해 1차 전직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미션을 완수할 수 있다.

엠게임 PC방 사업실 기철 실장은 “팝스테이지”와 “아스다이야기”의 오픈을 맞이하여 PC방 업주들과 PC방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고 이벤트 취지를 밝히며, “엠게임은 유저의 요구 사항에 맞는 PC방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PC방과의 지속적인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보다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