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 Dogs® 2(이하 ‘와치독2’)”의 한국어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2016년, 도시의 제반시설을 통제하는 진화된 운영 시스템 ‘ctOS 2.0’는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도시를 만들기 위해 미국 전역으로 퍼져나갔다. 플레이어는 기술혁신의 산실인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는 해커 ‘마커스 할러웨이’가 되어 악명 높은 해커 그룹 ‘DeadSec’과 함께 시민들을 조종하고 감시하는 용도로 ctOS 2.0을 악용하고 있는 부패한 대기업의 비밀을 폭로하게 된다. 다시 말해 해커 그룹 ‘DeadSec’과 함께 해킹의 힘을 활용해 ctOS 2.0를 무너뜨리고 시민들의 자유를 회복하는 것이 ‘마커스 할러웨이’의 임무이다.
놀랍도록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는 거대하고 역동적인 오픈월드를 탐험하자. 해킹 능력을 이용해 샌프란시스코의 구불구불한 도로를 질주하며 자동차 추격전을 벌이고 형형색색으로 늘어선 집들의 지붕을 질주하거나 실리콘 밸리의 최첨단 사무실에 침입해보자. 기술 혁신의 산실에는 수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다.
■ 해킹은 우리의 무기이다
도시의 제반 시설과 네트워크로 접속된 모든 기기, 그리고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해킹할 수 있한다. 드론, 자동차, 크레인, 보안 로봇 등 다양한 요소들을 제어해 보자. 적들과 행인들을 조종해 예측불가능한 이벤트들을 만들어 보라. 사람들이 운전하는 차량 혹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기기까지 해킹의 대상이 된다.
■ 내가 원하는 방식대로의 플레이
해킹 능력과 잠입 기술을 활용해 아무도 해치지 않고 미션을 완수할 수 있다. 아니면 무기를 사용해 보다 거친 방법으로 해결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는 스킬을 습득하고 RC 차량, 쿼드콥터 드론, 3D 프린팅 무기와 같은 해킹 툴을 업그레이드하자.
■ 친구들과의 심리스한 연동
협력 모드와 대전 모드를 비롯한 새로운 심리스 멀티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친구들과 접속된 상태를 유지하며, 오픈 월드에서 벌어지는 경험들을 함께 나눌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