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FIFA 온라인 3 adidas CHAMPIONSHIP 2016 시즌 2 2일 차 일정이 마무리됐다. 1경기에서는 김정민이 김병권을 꺾으며 기존 강자들의 강세가 예상됐다. 하지만 2경기에서 노련한 김강이 김승섭을 상대로 1:1 동점 상황을 기록했다. 강성호와 임진홍도 각각 3, 4경기에서 첫 골을 지켜내며 승리를 차지했다.

첫 경기에서 김정민과 김병권이 맞붙었다. 지난 주 엄청난 기세를 보여줬던 김정민이 시작부터 김병권의 공을 빼앗아 골을 성공시켰다. 침착한 패스로 헤딩슛으로 연결시켜 김병권과 골망을 동시에 흔들었다. 김병권이 반격을 해보려고 했지만, 김정민이 수비형 미드 필더 라인에서 공을 수차례 빼앗으며 승기를 굳혔다.

두 번째 경기에서 김승섭과 김강의 대결이었다. 김강은 김승섭의 공격을 깔끔하게 막아낸 뒤, 수비수를 맞고 나온 공을 비슈아이의 골로 연결시켰다. 김승섭은 바로 반격에 나섰다. 빠른 패스로 상대의 수비를 흔들어 프리킥을 받아냈고 심리전에서 앞서며 영리하게 골을 넣었다. 후반전 초반까지 김강이 공 주도권을 확실히 잡았고 김승섭의 공격권을 빼앗으며 1:1 동점 무승부를 기록했다.


세 번째 경기에서 강성호와 신보석이 만났다. 강성호는 시작과 동시에 예리한 패스로 첫 골을 넣었다. 상대 수비의 심리를 정확히 읽어내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후반전에서는 신보석이 날카로운 공격을 이어갔지만, 강성호는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해 선방해내며 1:0으로 승리를 굳혔다. 마지막 4경기에서 임진홍과 이상태의 대결이 펼쳐졌다. 서로 패스와 슈팅 시도를 끊어내며 팽팽한 공방이 후반전까지 이어졌다. 후반전에서 임진홍이 날카로운 슈팅으로 극적인 1승을 거뒀다.


■ FIFA 온라인 3 adidas CHAMPIONSHIP 2016 시즌 2 2일 차 결과

1경기 김정민 1 vs 0 김병권
2경기 김승섭 1 vs 1 김강
3경기 강성호 1 vs 0 신보석
4경기 임진홍 1 vs 0 이상태

▲ 1경기 승리, 김정민 스쿼드


▲ 3경기 승리, 강성호 스쿼드


▲ 4경기 승리, 임진홍 스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