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전 기본 정보
* 던전 명: 극 나이츠 오브 라운드 토벌전
* 선행 퀘스트: '창천의 이슈가르드' 퀘스트 완료, 토벌전 '알테마 웨폰 파괴작전' 완료
* 퀘스트 수주: 모르도나 '떠돌이 시인(21, 8)'
* 입장 인원: 8인
* 아이템 레벨: 평균 190레벨
* 주요 아이템: 205레벨 무기(Heavens), 토르당 7세 카드, Round Lanner Whistle(탈 것) 등
"10단계로 구성된 장벽을 넘어서라!"
레터라이브 14회에서 3.1 업데이트 '빛과 어둠의 경계'의 주요 내용이 발표되었다. 다음 패치에서는 24인 레이드 '보이드의 방주'와 새로운 탐험 콘텐츠 '디아뎀 제도'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추가되어 모험가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벤에서는 모험가들과 함께 3.1 패치에서 어떤 것들이 추가되는지 살펴보려고 한다.
처음으로 소개할 신규 콘텐츠는 '극 나이츠 오브 라운드 토벌전'으로 모르도나의 '떠돌이 시인'이 들려주는 야만신의 전투 이야기를 간접 체험하는 던전이다.
극 나이츠 오브 토벌전은 기존 토벌전처럼 3~4단계가 아닌, 총 10단계(기준에 따라 다를 수 있다.)로 구성되어 다양한 패턴을 익혀야 원활하게 공략할 수 있다. 특히, 토르당 7세가 사용하는 기술의 위력이 상당히 강력하므로 치유와 생존 기술의 분배에 대한 판단도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또한, 단계가 넘어갈 때마다 DPS 요구량이 높은 편이고 수시로 이동해야 적의 기술을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으므로 '기공성 알렉산더: 기동편(영웅)'을 경험하지 않은 모험가들에게는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이다.
화려한 연출과 색다른 패턴으로 구성된 극 나이츠 오브 라운드 토벌전! 토벌 보상인 멋진 외형으로 글로벌 서버에서 인기가 많았던 'Heavens' 무기를 얻기 위해 한국 모험가들도 자주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 단, 난이도가 매우 어려워서 무작위 임무 찾기로 등장하지 않으므로 파티를 맺어야만 입장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