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한게임은 이 달 초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발표한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금일(4월 4일) 16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게임 세계관과 ‘헌터’로서의 생활을 담은 ‘프롤로그’, ▶게임 배경이 되는 웅장한 대자연, 시간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헌터’와 ‘몬스터’, ‘사냥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월드’, ▶장비와 아이템, 퀘스트, 동료와 수렵단과 같은 ‘게임 시스템’을 게임 이미지와 함께 공개한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에 입장하면, 하늘에서 거대한 몬스터가 내려오며 내는 큰 굉음과 함께 대지의 떨림이 화면을 통해 전해진다. 사이트는 시간에 따라 사이트의 밤과 낮이 바뀌고 마우스 휠을 돌리면 마치 날아서 공간 이동을 하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게임 월페이퍼와 동영상은 물론, 각 페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클릭해 아이템 10개를 수집하면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미공개 스크린 세이버’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테스터 모집과 서비스 소식, 이벤트 내용을 받아볼 수 있는 ‘매거진’ 신청도 가능하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기획실장은 “한게임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손꼽아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조속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헌팅 액션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올 2008년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게임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제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2분기에 실시, 3분기에 오픈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ven EST - 김원 기자
(e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