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슈팅 RPG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가 6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신규 방어전 콘텐츠 '여신 수호' ▲신규 캐릭터(헌터) ‘카타리나’ ▲부품 강화 기능 ▲헌터 의상(코스튬)을 만날 수 있다.

‘여신 수호’ 콘텐츠는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제한시간 안에 던전 몬스터를 처치하고 여신을 보호하면, 게임 내 재화(골드)와 부품 개조/강화 아이템을 얻는다.

또한, 헌터스 어드벤처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 신규 캐릭터 ‘카타리나’ 영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타리나’ 영입 후 카페에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는 ‘카타리나 조각’(해당 헌터 진급 및 영입에 사용)을 받을 수 있다.

7월 6일부터 14일까지는 공식 카페의 공략 이벤트(‘내가 바로 공략왕! 2탄’)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만능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내에서는 18일까지 ‘다이아 축제’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다이아) 누적 충전 및 소비 수량에 따라 게임 아이템(헌터 조각, 황금성배 조각)을 받을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