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워가 공식홈페이지(http://www.guildwars.co.kr/)의 전체적인 개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항준비에 나선다.





㈜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net/ )는 오늘 개편을 통해 4월에 개최되는 ▶ ‘길드워 챔피언십’의 자세한 일정 및 ▶새로워진 길드워 게임정보를 다량 업데이트 하고, 홈페이지 개편에 맞추어 ▶각 지역별 ‘길드워 프렌드 PC방’에서 자유롭게 길드워에 접속할 수 있도록 일부 IP를 오픈하는 등 ‘길드워호’ 출항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엔씨소프트는 “25일부터 11일 동안 진행되는 ‘길드워 챔피언십 온라인예선’기간을 앞두고 이루어진 개편을 통해, 온라인예선에는 참가하지 않지만 길드워를 즐기기 위해 접속하는 많은 유저에게, 쉽게 길드워를 소개하고, 길드워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이번 개편에 대해 소개하였다. 또한 25일까지 길드워를 기다릴 수 없다는 많은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지역별 ‘길드워 프렌드 PC방’의 IP를 전면 공개하여 길드워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개편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각종 커뮤니티기능과 리그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앞으로 길드워가 2005년 온라인게임시장이라는 바다를 어떻게 항해해 나갈 것인지 대략적인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전략온라인게임 길드워는 가볍게 한판씩 즐길 수 있다는 패키지게임의 장점과 함께, 길드 또는 그룹간 대전을 통해 몰입되는 재미를 가지고 있어, 국내외 유력 매체로부터 ‘2005년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난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공개된 월드프리뷰이벤트(World Preview Event, WPE)에서 50만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는 등 주목을 받아왔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