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가 세계 시장을 겨냥해 제작중인 야심작 ‘길드워’가 월드 프리뷰 이벤트에 3일간 전세계에서 40만 명이 넘는 게이머를 동원한 데 이어 ‘프런티어 세션’ 참가자 공개 모집 10일만에 5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리는 등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드워 프런티어 세션’은 우수한 한국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독특한 형식의 알파테스트. 지난 10월 비공개로 진행된 것과 달리, 오는 11월18일부터 12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11월차 프런티어 세션은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999명이 참여하게 되며 월드 프리뷰 이벤트 기간 중 제공된 기본 월드 외에 8개 지역이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프런티어 세션 참가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길드워 공식 홈페이지(www.guildwars.co.kr)에서 가능하며 선발된 프런티어는 16, 17일 양일간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프런티어 세션 기간 중 좋은 의견을 낸 참가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 길드워 티셔츠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북미와 유럽 지역의 프리 오더 박스 구매자와 주요 웹진 회원을 대상으로 매달 첫번째 주말에 BWE(Beta Weekend Event)를 개최해 길드워의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