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PC방 혜택을 강화하는 이벤트를 예고했다.

웹젠은 5월 26일부터 ‘R2’의 PC방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혜택을 강화하고 PC방 업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R2’ PC방 가맹 업주들을 대상으로 5월 26일부터 6월 23일까지 ‘R2’ PC방 사용량 10위를 선정해 여행경비를 위한 상품권과 R2 프리미엄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또한 웹젠은 PC방을 이용하는 게임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 PC방에서 오는 26일부터 6월 6일까지 ‘R2’를 플레이하면 50시간/100시간 등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경험치 증폭의 룬, R2 이벤트 캐시 2만원, 행운의 단지, 주화주머니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R2 쿠폰과 이벤트 캐시 5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웹젠 PC방을 방문해 기념 인증샷을 찍은 후 1:1 문의 게시판에 해당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와 치킨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웹젠의 PC MMORPG ‘R2’는 오늘(5월 19일)까지 ‘R2’의 시간제 특화 서버인 아레스 서버 접속을 장려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빠른 적응과 레벨업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의 PC MMOPRG ‘R2’와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