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6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웹젠은 오늘(5월 16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2주간 글로벌 게임전문 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 가치를 함께하고,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일부 직무는 신입과 경력 구분 없이 좋은 인재를 선발한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해외사업 / 글로벌사업 / 빌링 / 기술PM / DB / 홍보 / 회계 / 인사 총 8개 부문 등 총 8개 부문이고, 경력직은 총 17개 직무(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그래픽, 국내사업, 해외사업, 마케팅, 게임운영, 플랫폼개발, 데이터분석, DB, 웹서비스, 경영기획, 법무, 회계, 홍보, 인사)에 대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신입과 경력 공개채용 모두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영어)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지원 희망자는 웹젠 Recruit 사이트(https://webzen.recruiter.co.kr)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 전형 후 필기시험(특정 직무에 한함), 실무 면접, 인성 검사, 임원 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초에 개별 통지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2016년 웹젠 상반기 공개채용의 모집 요강 및 직무별 지원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Recrui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