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삼진어묵(대표 박종수)과 제휴를 맺고 ‘최강 콜라보레이션, 행복한 어묵탕’ 프로모션을 3월 3일부터 진행한다.

삼진어묵은 ‘어묵형 베이커리’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부산 대표 고급 어묵 제조 회사다.

블소 이용자는 삼진어묵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행복한 어묵탕’을 전국 펀플 스토어(Funple Store) 제휴 PC방에서 만날 수 있다. 따뜻한 어묵탕도 즐기고 홍문령 획득의 행운이 담긴 ‘삼진어묵 행운상자’ 쿠폰도 얻을 수도 있다. ‘행복한 어묵탕’ 가격은 3천원이다.

블소 이용자가 ‘행복한 어묵탕’ 뚜껑 후면의 보너스 쿠폰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발급된 ‘삼진어묵 행운상자’를 통해 ‘행복한 어묵탕’, ‘큰 행운의 비약’, ‘홍문신공 성장부적’, ‘행운의 홍문령 상자’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행운의 홍문령 상자’는 ‘진 초월령’, ‘진 홍문령 10단계’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상품 시식 후기를 남겨 주세요’ SNS 이벤트도 3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복한 어묵탕’을 맛있게 먹고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해시태그(#행복한어묵탕_블소)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총 320명을 추첨해 ‘청류의상’, ‘청류 환영무기 상자’, ‘행복한 어묵탕 세트’, ‘일미문 대사 의상’ 등을 제공한다. 삼진어묵 페이스북과 펀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제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강 콜라보레이션, 행복한 어묵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