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빛의 역습’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월드 오브 다크니스’뿐만 아니라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1년 동안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신기 재료 교환 기능’과 ‘영웅의 협곡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기 재료 교환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유저들은 자신이 필요로 한 아이템을 더욱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의 협곡 던전을 7급 보석 선택상자, 암흑정석, 신화 날개 등 수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다. 22일(수)부터 1주일 동안 게임 내 드랍율 2배 이벤트를 적용해 보상이 2배로 늘어나며, 모든 유저들에게 조건 없이 쿠폰을 선물해 유저가 추가 아이템을 수령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더불어 100Lv의 전설 날개를 한정 판매하고, VIP 리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등급에 상응하는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신규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차례로 추가하여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목적이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대표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지난해 7월 출시된 이후 드디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며, “오랜 시간 함께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응원해 주고 있는 유저들에게 서비스 1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공식 카페와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