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이 서비스중인 온라인 액션 RPG “클로버스퀘어”에 5단 전직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다.





메이플 스타일의 횡스크롤 액션 RPG “클로버스퀘어”는 기존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는 10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직업에 각기 10단계로 변화되는 전직시스템이 특징인데 그 중 5단계 캐릭터가 3월 10일자로 업데이트 된다.





“클로버 스퀘어”의 캐릭터는 보병, 기병, 비병, 수병, 창병, 궁병, 승려, 신관, 마법사, 사교의 10가지 직업이 존재하며 10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한데, 이번 5단계 캐릭터는 1단계부터 4단계의 캐릭터가 자유롭게 다른 직업의 기술을 사용했던 것과는 다르게 해당 직업만의 특성 있는 기술을 사용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5단계 전용 직업 기술답게 기존과 달리 강력한 능력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 게이머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로버 스퀘어”는 2D 횡스크롤로 제작하여 3D 게임의 무겁고 어두운 그래픽에 대한 사용자의 부담을 줄였고 3D 게임에 뒤지지 않는 그래픽 효과를 통하여 화려함을 극대화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경쾌하고 화려한 액션과 직업마다 특색 있는 스킬 시스템, 특정 상황에서 캐릭터 모습이 클로즈업되어 더욱 멋진 장면을 연출해내는 컷인 효과, 다양한 퀘스트 등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