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온라인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는 본격적인 4차 쇼케이스 테스트 일정을 앞두고 10월 25일(목)부터 11월 4일(일)까지 약 10일간 테스터를 모집한다.


‘팝스테이지’는 연주를 기반으로 손 끝으로 직접 음악을 연주하는 리듬감과 500여 가지의 각종 댄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댄스가 어우러진 리듬 음악 게임이다.


특히, ‘팝스테이지’는 대중 음악계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하고 ‘오투잼’에서 온라인 음악 게임의 노하우를 쌓은 인기 작곡가인 유찬모 프로듀서가 ‘팝스테이지’의 총 음악 감독을 맡았다.


‘팝스테이지’의 4차 쇼케이스 테스트에서는 곡 목록이 지원되어 음악 선택이 편리해지며, 유저가 난이도에 따라 채널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보다 깔끔한 게임 화면과 더욱 화려해진 단체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팝스테이지’에서는 이제까지 공개했던 음악들을 유. 무선 전문 음악 서비스 사이트인 ‘KTF 도시락’과 제휴하고 ‘Shining’, ‘Only U’, ‘애인을 내려주세요’ 등의 인기 오리지널 곡들을 유저들에게 벨소리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를 경험하고 싶은 테스터는 10월 25일(목)부터 11월 4일(일)까지 팝스테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한 모든 테스터들은 11월 7일(수)부터 11월 11일(일)까지 5일간 4차 쇼케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


☞ 팝스테이지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