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매주 금요일 아이온의 앞으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특별 코너 ‘AJ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 2화가 진행됐다.
지난 3월 13일 오후 9시, 아이온의 소식을 전하는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 2화 방송에서는 다가올 마스터 서버의 어비스 시스템 변화와 신규 이벤트 '토끼가'에 대한 소식, 라이브서버에서 진행되고 있는 '전설의 데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왔다.
우선 마스터 서버의 어비스 시스템이 대폭 변화된다. 현 라이브서버와는 달리 어비스 상층 보물방에서 드랍되는' 용신장 세트' 아이템이 어비스 하층에서 입수 할 수 있도록 변경될 예정이라는 것. 오는 4월 1일 만레벨 제한이 풀리는 것이 확정된 만큼, 용신장의 전투망치 등 옵션과 능력치가 좋은 50레벨 제한 아이템인 용신장 세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신규 이벤트 토끼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어비스에 등장하는 토끼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어비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어비스 포인트 획득이 어려운 마스터 서버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라이브서버에서 진행되는 '전설의 데바'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함께 전했다. 현재 진행중인 전설의 데바 본선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되며, 투표를 통해 순위가 집계된 아이온의 인기 BJ가 중계를 맡을 예정이라는 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