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의 온라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SRPG)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에 위즐 아이템이 추가된다.





3월 3일자 업데이트에 새롭게 추가될 위즐 아이템은 캐릭터와 함께 하는 작은 요정으로, 게임 내에서 돈과 원석 등의 아이템을 주워 오는 기능을 하는 아이템으로 이번에 추가되는 그린 위즐과 블루 위즐은 지난 2월 중순에 선보인 1단계 옐로우 위즐과 2단계 레드 위즐에 비해 기능이 월등한 3, 4단계 위즐 아이템이다.





또한 '위즐'을 장착한 상태에서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기 등 희귀한 게임 내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위즐 몬스터’와의 전투가 가능해져 재미요소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위즐 아이템은 게임 내 ‘선물의 집’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은 엠게임에서 서비스중인 온라인 게임 ‘네오다크세이버’가 새롭게 리모델링된 타이틀로써, 200여종의 남녀 캐릭터와 10단계에 달하는 클래스 구분, 80개의 새로운 마법과 스킬과 구성과 전개가 돋보이는 시나리오 시스템이 특징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지난 1월 19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는 “엠게임 사이트”(www.mgame.com/ )에 접속한 후, 게임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