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은 ‘일기당천’의 신규 BI(Brand Identity, 브랜드 통합 이미지)를 발표하고 금일부터 통합 적용된다고 밝혔다.


‘일기당천’ BI의 리뉴얼은 ‘홀로 천명의 적을 상대한다’는 게임명에 걸맞게 ‘일기당천’의 게임성을 더 강하게 반영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진행됐다. 금일 공개된 ‘일기당천’ 신규 BI는 삼국시대의 치열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표현해내기 위해 날카로운 칼날을 모티브로 한 남성적 서체로 표현했다.


‘일기당천’의 신규 BI는 금일 웹젠의 공식 웹사이트 적용을 시작으로 향후 중국 및 대만 등 진출 예정 국가에 공통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향후 추가적인 해외진출을 고려하여 글로벌 로고를 함께 개발, 공표했다.


한편, ‘일기당천’은 ‘삼국지’의 세계관에 공감할 수 있는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웹젠의 전략적 타이틀로 정통 삼국지를 사실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중국 현지에서 개발되고 있는 온라인게임 최초의 한중 합작 프로젝트다. 오는 7월 중국 ‘차이나조이’에 참가, 현지 게이머들에게 ‘일기당천’ 시연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