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된 TI4 기록서 보상은 일일 영웅 도전과 교체 음성, 모델 업데이트 투표로 게임 내 TI4 기록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일 영웅 도전은 매일 무작위로 선택되는 영웅으로 매치를 하는 것으로 승리 시 기록 서 점수를 25점 획득할 수 있다.
교체 음성과 모델 업데이트 투표는 새로운 음성 및 모델을 사용할 영웅을 선택하는 것으로 TI4 기록서 내의 해당 항목에서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지난주에 추가된 TI4 기록서 불멸 보상 아이템 중 일부가 수정되었다. 용기사의 불멸 아이템(Kindred of the Iron Dragon)과 죽음의 예언자의 불멸 아이템(Fluttering Mortis)을 위한 사운드가 추가되었으며, 흑마법사는 불멸 아이템(Hellborn Grasp)을 착용하고 '어둠의 봉기' 스킬 사용 시 이펙트 효과가 개선되었다.
이와 함께 적용된 6.81b 게임 밸런스 업데이트에서는 여러 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던 원소술사와 늑대인간 등이 하향되고, 오거 마법사와 제우스 등 여러 영웅들이 상향되었다.
특히, 원소술사는 초반부터 강력했던 한파 스킬의 피해량이 7x콰스 레벨로 재설계되었는데, 이로 인해 콰스 레벨이 낮은 초반에는 그 위력이 크게 감소하면서 예전처럼 초반에 한파를 이용해 킬을 획득하기가 다소 어려워졌다.
이 외에도 좋은 레인정리 능력과 뛰어난 액티브 효과를 가진 아이템 묠니르가 조정되었다.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조합법의 가격이 상승되었고, 액티브 효과의 지속시간도 15초로 감소했다.
◆ TI4 기록서 보상
- 일일 영웅 도전 적용
- 교체 음성 투표 적용
- 모뎁 업데이트 투표 적용
- 용기사 불멸 아이템을 위한 소리 효과 추가
- 죽음의 예언자 불멸 아이템을 위한 소리 효과 추가
- 흑마법사 불멸 아이템 이펙트 수정
- vici 게이밍 보석이 크러쉬 현상을 발생하던 것 수정
◆ 영웅 밸런스 조정
▷ 고대 영혼
- 얼음 소용돌이의 둔화 효과가 18/22/26/30%에서 15/20/25/30%로 감소되었습니다.
▷ 박쥐기수
- 끈적이는 네이팜의 보너스 피해가 영웅이 아닌 유닛에게는 절반만 주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현상금 사냥꾼
- 그림자 보행의 지속시간이 15/20/25/30초에서 20/25/30/3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파멸의 사도
- 삼키기의 마나 소모량이 60/50/40/30에서 6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드로우 레인저
- 돌풍의 밀쳐내기 효과 지속시간이 0.5초에서 0.6/0.7/0.8/0.9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지진술사
- 회전 속도가 0.6에서 0.9로 향상되었습니다.
- 지진파 공명의 최초 피해 및 공명 검색, 공명 피해 범위가 525, 550, 500에서 575, 575, 575로 증가되었습니다.
▷ 고대 티탄
- 발구르기의 피해량이 80/85/90/95에서 80/90/100/11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에니그마
- 밤의 파동 지속시간이 8초에서 11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원소술사
- 달구어진 영혼의 마법 저항력 33%가 제거되었습니다.
- 한파 피해량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최초 및 보너스 피해가 60/30에서 7x콰스 레벨로 조정되었습니다.
- 굉음 폭발의 무장 해제 효과는 이제 마법 면역효과로 해제됩니다.
▷ 가면무사
- 연속 베기의 공격 횟수당 피해량이 175~250에서 200~225로 조정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시간이 1.5에서 1.4로 향상되었습니다.
▷ 레슈락
- 에너지 파장의 피해량이 66/100/144에서 80/120/160, 아가님의 홀 장착시 피해량이 100/150/200에서 100/160/22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리나
- 눈부신 일격의 기절 지속시간이 1.6초에서 1.6/1.7/1.8/1.9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늑대인간
- 울부짖기의 지속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울부짖기의 보너스 피해량이 20/30/40/50에서 14/26/38/5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미라나
- 신성한 화살의 최소 기절시간이 0.5초에서 0.01초(거리에 비례하는 최대 기절시간은 여전히 5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신성한 화살의 최소 피해량이 40씩 감소(90/180/270/360에서 50/140/230/320으로)되었습니다. (거리에 비례하는 최대 피해량은 여전히 190/280/370/460)
▷ 오거 마법사
- 다중 시전으로 인한 화염폭풍의 마나 소모량 증가효과가 30/70/110에서 20/40/6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피의 욕망은 이제 마법 면역인 아군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능기사
- 약화의 오라의 둔화 효과가 7/14/21/28%에서 10/18/26/34%로 증가했습니다.
▷ 유령 자객
- 유령 타격의 보너스 공격 속도가 100에서 13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고통의 여왕
- 그림자 일격의 시전 범위가 435에서 450/475/500/525로 증가되었습니다.
▷ 리키
- 연막의 쿨다운이 13초에서 11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하늘분노 마법사
- 고대 봉인의 보너스 마법 피해가 18/24/30/36%에서 30/35/40/45%로 증가되었습니다.
▷ 슬라다
- 강타의 보너스 피해량이 40/60/80/100에서 60/80/100/12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나무정령 수호자
- 씨 뿌리기의 흡수당 피해량이 24/36/48/60에서 15/30/45/6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얼음폭군
- 눈 뭉치의 쿨다운이 21초에서 21/20/19/18초로 감소했습니다.
- 바다코끼리 펀치의 쿨다운이 30/24/18초에서 25/20/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언다잉
- 레벨당 지능 증가량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바람순찰자
- 집중 사격의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75/100/125로 감소했습니다.
▷ 제우스
- 번갯불의 시야 및 진실의 시야 지속시간이 3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 번갯불을 지상에 시전할 때 적 영웅을 찾는 범위가 25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 아이템 밸런스 조정
▷ 묠니르
- 조합법 가격이 600골드에서 900골드로 증가되었습니다.
- 정전기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