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팝스테이지’가 오는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4일간의 ‘2nd(세컨드) 쇼케이스 테스트’를 통해 오리지널 음악 25곡과 신규 스테이지를 선 보인다.


팝스테이지는 지난 2월, 음반 발매 전 갖는 ‘쇼케이스’ 형식을 도입해 진행한 첫번째 ‘쇼케이스 테스트’ 이후 3개월 만에 더욱 진화한 팝스테이지로 ‘2nd 쇼케이스 테스트’를 갖는다.


특히, 이번 ‘2nd 쇼케이스 테스트’에서는 팝스테이지 만의 상상력과 개성을 잘 표현한 ‘요정의 숲’과 ‘교실’ 등 2개의 새로운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클럽이나 무대를 소재로 한 타 음악 게임과는 차별적으로 팝스테이지는 학교, 야외 소재의 스테이지가 주를 이루고 있어, 밝고 경쾌한 팝스테이지의 오리지널 음악과 함께 부드럽고 화사한 게임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이번 테스트에서 선 보일 25곡의 오리지널 음악을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 다양한 필드와 노트의 추가, 내 방(마이룸), 상점 기능 등 세컨드 쇼케이스 테스트에서 선 보일 다양한 정보들을 공개한다.


팝스테이지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3,000명의 쇼케이스 테스터를 모집, 11일 공지사항을 통해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테스터 신청자를 대상으로 후지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와 팝스테이지 인기곡 ‘샤이닝’으로 특별 제작된 휴대폰 벨소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팝스테이지’의 김일 개발 실장은 “첫번째 쇼케이스 테스트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2nd 쇼케이스는 더욱 게임성과 음악성에 비중을 두고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 팝스테이지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