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4, PS3, Xbox360, PC용 잠입액션게임 '시프(THIEF)'를 2014년 2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프'는 동명의 1인칭 잠입액션게임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무자비한 폭군 ‘배런’의 지배 아래 위기에 처한 도시에서 뜻하지 않게 도시를 구원할 영웅이 된 전설적인 도둑, ‘개럿’이 되어 플레이 하게 된다. 전설적인 도둑, ‘개럿’을 자유자재로 조작하여 곳곳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고, 목표에 접근하는 것도, 도전을 극복하는 것도 플레이어의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시프'는 플레이어가 능수능란한 도둑이 되는 데에 중점을 두었기에 활과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적들을 교란하고, 어둠을 틈타 목표를 달성하는 스타일로 플레이 하게 된다. 또한 개럿의 새로운 능력 '포커스'를 사용하면 그가 보유한 기술이 보다 향상되어, 목표를 정밀하게 조준 가능하고, 자물쇠를 빨리 해제할 수 있으며, 적들을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의 한글자막 트레일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하여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차후 예약구매자 중 당첨자에게 PS4 기기와 게이밍 헤드셋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2월 17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하며, PS4, PS3, PC용 '시프'의 초기판에는 추가 미션과 추가 아이템 ‘Opportunist Booster Pack’ 프로덕트 코드가 포함된다. Xbox360용은 동일 아이템이 예약 판매 아이템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기종의 초기 생산품에는 150P 분량의 ‘시프 공식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게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