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건즈온라인’의 국내 최초 개인전 대회 참가 신청을 오늘(11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건즈온라인’은 총과 칼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TPS 액션 게임으로,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자유도 높은 움직임을 통해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대회는 게임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공식 개인전 대회로, 오는 12월 7일, 8일, 14일, 15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개인전 대회는 레벨이나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며,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 방식은 1:1 대결 토너먼트로, 10킬을 먼저 달성하는 쪽이 승리하게 되어 있으며, 실력을 겨루고 싶은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장이 될 예정이다. 과거와 현재의 고수들이 모여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될 본 대회는 ‘건즈온라인’을 즐겨온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회 참가 신청은 마상소프트의 공식 대회 플랫폼 ‘트라이엄프’를 통해 이루어지며, 간단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트라이엄프’는 개인전에서 팀전까지 다양한 규모와 형식의 대회를 지원하는 대회 플랫폼으로, 원하는 대회를 생성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건즈온라인’을 꾸준히 아껴 주신 유저들께 감사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실력을 겨루고 특별한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즈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