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0월 25일 발매 예정인 시리즈 최신작 '소닉 X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의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의 패키지 예약판매가 7월 2일(화)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소닉과 섀도우의 운명은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내용으로 출발한다.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종횡무진 질주하는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와 다양한 스테이지의 스피드런을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으로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 서로 다른 개성의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서는 다크 히어로 섀도우를 주인공으로 하는 새로운 스토리와 본격적인 하이 스피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궁극의 생명체로 태어난 검은 고슴도치 섀도우를 노리는 수상한 그림자. 한때 세계 정복을 계획하다 섀도우에게 패해 쓰러졌던 사악한 초생명체 '블랙 둠'이 다시 어둠을 드리우고 있었다. '블랙 둠'은 이번에야말로 세계 정복을 이루고자 섀도우의 힘을 손에 넣으려는 음모를 꾸민다.

섀도우의 필살기 '카오스 컨트롤'을 사용하면 적과 기믹의 움직임을 멈추고 화려하게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으다. 또한, 섀도우의 몸에 깃든 어둠의 힘 '둠 파워'로는 적들을 한꺼번에 날려버리거나 물 위를 질주하는 등 여태껏 체험한 적 없었던 섀도우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블랙 둠이 만들어낸 이질적인 공간이 스테이지에 등장하기도 한다. 길과 건물들이 왜곡되어 있는 이상한 풍경 속에서 숙적의 야망을 저지하기 위해 섀도우는 멈추지 않고 달려나가야 한다.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3D 맵 '화이트 스페이스'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둠 파워를 얻으면 갈 수 있는 곳이 더욱 확장되며 다른 캐릭터와의 대화나 숨겨진 아이템 탐색, 챌린지 도전 등도 존재한다.


'소닉 제너레이션즈'에서는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이 같은 세계에 등장한다.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로 인해 혼란해진 세계의 질서를 되찾고 시공의 왜곡에 갇혀버린 친구들을 돕기 위해 두 파란 고슴도치가 모험에 나선다.

게임은 활기 넘치는 거리와 대자연에 둘러싸인 산, 유독성 화학 공장부터 하늘에 떠 있는 신전까지 스테이지 배경으로 만들었으며 각지에 흩어져 있는 귀여운 생명체 챠오를 구출하는 '챠오 레스큐'와 플레이의 폭을 넓히는 '드롭 대시' 액션이 추가된다.

또한, 오리지널판 다운로드 콘텐츠(DLC) '카지노 나이트 핀볼'도 수록되어 있는 등, 더욱 충실해진 '소닉 제너레이션즈'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