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5 FC 온라인 슈퍼 챔피언스 리그 스프링'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 D조, 농심 레드포스 'RimGC' 장재근과 DN 프릭스 'Jade' 이현민의 경기는 'RimGC' 장재근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1세트, 치열한 공방 끝에 농심 레드포스 'RimGC' 장재근은 DN 프릭스 'Jade' 이현민을 4:3으로 꺾었다. 'Jade' 이현민은 투볼란치 전략을 구사하며 중원 장악을 시도했으나, 초반에는 효과를 거뒀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공격 숫자 확보에 어려움을 겪어 추가 득점에 실패했다.

반면, 'RimGC' 장재근은 루드 굴리트와 호날두를 활용한 측면 크로스와 헤딩 플레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상대에게 꾸준히 위협을 가했다. 'Jade' 이현민은 열세 속에서도 전략적인 준비를 통해 선전했지만, 'RimGC' 장재근은 뛰어난 개인 기량을 바탕으로 경기를 주도했다.

2세트, 'RimGC' 장재근은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하며 승자조에 진출했다. 'RimGC' 장재근은 'Jade' 이현민의 변칙적인 전략에 잠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으나, 침착하게 호날두, 루드 굴리트 등 주력 카드를 활용하여 승리를 굳혔다. 'Jade' 이현민은 2:2 동점까지 만드는 저력을 보였으나, 페널티 킥에서 패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Jade' 이현민은 이번 대회에서 과거와 달리 안정적인 결정력을 보여주며 팽팽한 승부를 연출했다.

승리한 'RimGC' 장재근은 승자조에서 kt 롤스터 'JM'과 젠지 e스포츠 'wonder08'의 경기 승자와 맞붙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