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화), 디아블로4에 1.4.3 빌드가 적용됐다. 이번 패치에서는 상대적으로 선호도가 낮은 직업과 빌드의 전반적인 상향이 이루어졌으며 엔드 콘텐츠라고 볼 수 있는 나락은 등장하는 몬스터의 생명력과 피해량이 감소했다. 또한, 모든 고행 우두머리의 생명력도 30% 줄어들었다.

우선, 직업 공통 사항으로는 고유 아이템 4종의 버프가 있다. 안다리엘의 두개골은 이제 독발이 플레이어가 아닌 적에게 생성되며 피해량 또한 증가했다. 궤멸자도 암흑 폭발의 피해가 상승했으며 별 없는 하늘의 반지는 자원 소모량 감소 및 주는 피해 증가 효과가 최대 50%까지 누적된다. 티리엘의 권능은 천상의 탄막 피해가 100% 늘었다.

정복자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이번 시즌 아이템 옵션이 개편되며 과거보다 희귀 노드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제 각 직업의 주요 능력치가 아닌 스탯을 조건으로 가지는 희귀 노드는 요구 능력치가 하락했다. 예를 들어, 야만용사라면 민첩이나 지능, 의지력을 조건으로 가진 희귀 노드는 이제 활성화에 필요한 능력치 수치가 크게 내려갔다.


▲ 각 직업의 주요 능력치가 아닌 스탯을 조건으로 가진 희귀 노드는 발동 조건이 대폭 내려갔다


직업별 밸런스 조정 내역을 살펴보면 그간 선호도가 낮던 빌드의 성능 향상에 중점을 둔 것으로 보인다. 야만용사는 소용돌이, 선조의 귀환 관련 스킬의 성능이 올랐고 광분, 도려내기, 혈점 포착, 철갑못, 걸어다니는 무기고도 상향을 받았다. 또한,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과 갈증 해소의 위상, 먼지 돌풍의 위상에도 변화가 찾아왔으며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의 위상은 기존 효과에 기술의 분노 모소량 감소 효과가 더해졌다. 고유 아이템인 고르의 파멸적인 손 호보구와 선조의 맹세도 버프가 적용됐다.

드루이드는 영혼 은총부터 기술까지 수정이 반영됐다. 영혼 은총은 수사슴의 선물, 따끔거리는 거죽, 낫 발톱, 무쇠 깃털, 급강하 공격, 기력 충전, 강화의 효과가 증가했으며 이로운 야수는 기존 제어 방해 효과 지속 시간 감소 옵션이 이동 속도 및 방해 효과 감소로 대체됐다. 흑요석 내리치기의 경우, 확정 제압에 필요한 처치 횟수가 20에서 10으로 줄었다.

기술로 넘어가면, 광견병의 중독 피해가 25% 증가했고 쳐부수기와 관련 세부 스킬에도 버프가 찾아왔다. 지속 효과에서는 자연의 격노, 완벽한 폭풍, 자연의 테두리, 독성 발톱, 빠른 변신, 방어 자세, 회복 등이 조정되었으며 흥분의 제압 발동에 필요한 곰인간 유지 시간도 줄었다. 전설 위상인 짓밟힌 대지의 위상과 지하 위상, 우두머리의 위상,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도 효과가 상승했고 죄어오는 촉수 전설 노드와 지배 분양 또한 버프를 받았다.


▲ 드루이드는 영혼 은총부터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강령술사는 스킬 부문에 변화가 없다. 대신, 망자의 서와 정복자, 전설 위상에는 수정 사항이 있는 모습이다. 망자의 서에서는 척후병 희생 업그레이드, 방어병 희생 업그레이드, 수확자 희생 업그레이드 등의 효과가 강화되었으며 정복자의 흡혈귀 문양과 모독 문양, 묘지기 문양도 버프가 있다. 또, 피를 부르는 피 전설 노드의 경우 최대 피해가 15%에서 30%로 증가했으며 희생의 위상의 옵션은 희생 보너스가 10~25%에서 35%~50%로 늘었다. 보호하는 폭풍의 위상은 보호막 생성의 기준이 기존 기본 생명력에서 최대 생명력으로 변경됐다.

도적은 회전 칼날의 최초 피해 및 복귀 시 피해가 각각 20% 증가했고 연타 또한 피해량이 상승했다. 패시브에서는 튼튼함이 상향되었으며 노출은 행운의 적중 발동 조건이 직접 피해에서 지속 피해 효과까지 넓어졌다. 회복의 어스름은 은폐 상태로 돌입할 때 및 은폐 상태에서 매초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을 회복하는 효과를 가지게 되었다.

도적의 전설 위상인 칼춤꾼의 위상은 피해가 기존 30~60%에서 50~80%로 상승했고 교활한 계획의 위상은 필요 기력 감소와 함께 피해가 증가했다. 또, 불시의 위상, 말썽꾼의 위상, 휩싸는 위상, 어스름한 위상, 화살 폭풍의 위상, 한 맺힌 위상 등도 효과가 강화된 것으로 확인된다. 고유 아이템에서는 공작원의 인장의 수류탄 피해가 증가했으며 어둠 속의 눈 옵션은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 50~90% 증가와 자동 충전 1회로 수정됐다.


▲ 도적의 노출은 행운의 적중 발동 조건에 직접 피해가 삭제됐다


마지막으로 원소술사 또한 많은 기술과 위상에 변화가 생겼다. 얼음 갑옷은 보호막 양이 기본 생명력의 30%에서 최대 생명력이 25%로 기준이 바뀌었고 빛나는 순간이동은 피해 감소 지속 시간이 1초 늘어 4초가 됐다. 소각이 가진 피해 감소는 15%에서 20%로 버프되었으며 패시브에서는 강력한 수호, 유리 대포, 원소 조절, 전도, 감전사, 온기, 내면의 불꽃 등의 옵션이 수정됐다. 유리 대포의 경우, 받는 피해 증가량이 기존 3/6/9%에서 2/4/6%로 줄었다.

원소술사 고유 아이템인 화염 흉터는 잿불 피해가 증가했으며 에사도라의 넘실거리는 카메오는 지능 100마다 주는 추가 피해가 50%에서 60%로 올랐다.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는 추가 피해 옵션이 상승했으며 계몽자의 장갑은 폭발 피해 감소량이 30~20%로 조정됐다. 이와 함께, 정신집중의 위상,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압도적인 전류의 위상, 산산조각 난 별의 위상, 얼어붙은 기억의 위상, 전투 마법사의 위상 등이 상향되었으며 마법사 군주의 위상은 옵션이 비르의 숙련이 피해 감소를 6~9% 부여하고 근거리에 있는 적과 싸우면 효과가 3배가 되는 것으로 수정됐다.

한편, 다가오는 6월 22일 오전 3시에는 캠프파이어챗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5시즌 공개 테스트 서버(PTR)과 관련된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전해졌다. 금일 적용된 1.4.3 빌드 패치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원소술사의 유리 대포는 받는 피해 증가량이 3/6/9%에서 2/4/6%로 줄었다


■ 밸런스 업데이트

[치유 물약]

하급 치유 물약
-최초 치유량이 50% 증가했습니다.

가벼운 치유 물약, 보통 치유 물약
-최초 치유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강한 치유 물약, 상급 치유 물약, 일급 치유 물약, 최상급 치유 물약
-최초 치유량이 200%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보호자의 위상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했습니다.

[선조 고유 아이템]

안다리엘의 두개골
-이제 독발이 플레이어가 아니라 적에게 생성됩니다.
-독발의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궤멸자
-암흑 폭발의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별 없는 하늘의 반지
-자원 소모량 감소 및 추가 피해의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자원 소모량 감소 및 추가 피해의 최대치가 40%[x]에서 50%[x]로 증가합니다.

티리엘의 권능
-천상의 탄막의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정복자]

-정복자 보드마다 주요 능력치가 아닌 능력치의 요구 사항이 9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야만용사

[기술]

소용돌이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난폭한 소용돌이
-추가 피해가 30%[x]에서 35%[x]로 증가했습니다.

선조의 귀환
-콜릭의 도약 피해가 12.5% 증가했습니다.
-탈릭의 소용돌이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마도크의 지각 변동 피해가 13% 증가했습니다.

극상의 선조의 귀환
-추가 피해가 20%[x]에서 25%[x]로 증가했습니다.

광분
-피해가 8% 증가했습니다.

도려내기
-지속 출혈 피해가 8%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도려내기
-취약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전투 도려내기
-추가 출혈 피해가 10%[x]에서 15%[x]로 증가했습니다.

격전 도려내기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피해 감소가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강화 효과 지속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혈점 포착
-기존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2초 동안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변경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과 무기 숙련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2초 동안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철갑못
-추가 가시로 입히는 출혈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핵심 지속 효과]

걸어다니는 무기고
-무기의 근원 하나당 주는 피해가 10%[x]에서 12%[x]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효과 활성화를 위한 무기 교체 횟수가 6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갈증 해소의 위상
-기존 :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45~60% 확률로 20 분노를 얻습니다.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45~60% 확률로 20 분노를 얻습니다. 최대 분노가 5~20 증가합니다.

먼지 돌풍의 위상
-소용돌이 먼지 돌풍의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의 위상
-기존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합니다.
-변경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하며 기술의 분노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고유 아이템]

고르의 파멸적인 손 보호구
-소용돌이 폭발의 피해가 기본 피해의 25~35%에서 40~50%로 증가했습니다.

선조의 맹세
-피해가 30~50%[x]에서 40~60%[x]로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영혼 은총]

수사슴의 선물
-최대 영력이 2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따끔거리는 거죽
-가시가 100% 증가했습니다.

이로운 야수
-기존 :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시간이 15% 감소합니다.
-변경 : 이동 속도 및 방해 효과 감소가 15%[+] 증가합니다.

낫 발톱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무쇠 깃털
-최대 생명력이 14%[x]에서 20%[x]로 증가했습니다.

급강하 공격
-공격 속도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기력 충전
-영력 회복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강화
-보강 수치가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흑요석 내리치기
-확정 제압 효과에 필요한 처치 횟수가 20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광견병
-중독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쳐부수기
-피해가 76% 증가했습니다.

격렬한 쳐부수기
-기존 :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변경 : 쳐부수기가 30%[x] 추가 제압 피해를 줍니다.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지속 효과]

자연의 격노
-자원 소모 없이 반대 범주의 기술이 발동할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완벽한 폭풍
-추가 피해가 20%[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테두리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9%[x]에서 5/10/15%[x]로 증가했습니다.

독성 발톱
-중독 피해가 기술 기본 피해의 8/15/23%에서 12/24/36%로 증가했습니다.

빠른 변신
-최대 추가 피해가 6/12/18%[x]에서 8/16/24%[x]로 증가했습니다.

방어 자세
-기존 :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합니다.
-변경 :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합니다. 보강 상태일 때 3/6/9%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회복
- 기존 : 곰인간 형상일 때 받는 모든 치유가 6/12/18%[+] 증가합니다.
- 변경 : 곰인간 형상일 때 받는 모든 치유량이 6/12/18%[+] 증가하며 최대 생명력이 4/8/12%[x] 증가합니다.

흥분
- 제압을 발동하기 위해 필요한 곰인간 유지 시간이 24/20/16초에서 20/16/12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위상]

짓밟힌 대지의 위상
-산사태 피해가 일반 피해의 50~80%[x]에서 70~100%[x]로 증가했습니다.

지하 위상
-추가 피해가 10~25%[x]에서 15~30%[x]로 증가했습니다.

우두머리의 위상
-늑대인간 동료가 주는 피해가 85~115%[x]에서 100~130%[x]로 증가했습니다.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영력이 50 미만일 때 시전 시 칼날 발톱의 피해가 10~25%에서 20~35%로 증가했습니다.

[정복자]

죄어오는 촉수 전설 노드
-피해가 12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지배 문양
-제압 후에 주는 추가 피해가 12%[x]에서 15%[x]로 증가했습니다.


■ 강령술사

[망자의 서]

척후병 희생 업그레이드
-추가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병 희생 업그레이드
-모든 원소 저항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수확자 희생 업그레이드
-암흑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했습니다.

암흑 마법학자 희생 업그레이드
-최대 정수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정수 생성량을 20% 증가시킵니다.

냉기 마법학자 희생 업그레이드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했습니다.

뼈 마법학자 희생 업그레이드
-제압 피해가 25%[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뼈 골렘 희생 업그레이드
-추가 공격 속도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피 골렘 희생 업그레이드
-추가 최대 생명력이 10%[x]에서 15%[x]로 증가했습니다.

무쇠 골렘 희생 업그레이드
-추가 극대화 피해가 30%[x]에서 35%[x]로 증가했습니다.

[정복자]

피를 부르는 피 전설 노드
-최대 피해가 15%[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흡혈귀 문양
-추가 보강이 최대 생명력의 7%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모독 문양
-추가 암흑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했습니다.

묘지기 문양
-추가 피해가 2%[x]에서 3%[x]로 증가하고 근거리에 있는 시체 하나당 최대 추가 피해가 12%[x]에서 18%[x]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희생의 위상
-희생 보너스가 10~25%[x]에서 35~50%[x]로 증가했습니다.

보호하는 폭풍의 위상
-기존 :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1~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변경 :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도적

[기술]

회전 칼날
-최초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복귀 시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연타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노출
-행운의 적중 발동에 더 이상 직접 피해가 필요하지 않고 지속 피해 효과에도 발동됩니다.

튼튼함
-피해 감소가 4/8/12%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회복의 어스름
-기존 : 은폐 상태에서 매초 최대 생명력의 4/8/12%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변경 : 은폐 상태로 돌입할 때 및 은폐 상태에서 매초 최대 생명력의 5/10/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정복자]

다재다능 문양
-기본 및 핵심 기술이 아닌 기술이 주는 피해가 15%[x]에서 25%[x]로 증가했습니다.

유동 문양
-기존 :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기력 재생이 9%[x] 증가합니다.
-변경 :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10%[x] 증가하며 기력 재생이 15%[x] 증가합니다.

폭발성 문양
-피해 감소가 10%[x]에서 15%[x]로 증가했습니다.

약화 문양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칼춤꾼의 위상
-피해가 30~60%[x]에서 50~80%[x]로 증가했습니다.

교활한 계획의 위상
-수류탄을 떨어뜨리는 데 필요한 기력이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수류탄의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불시의 위상
-수류탄의 피해가 200%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걸음 사용 시, 플레이어가 순간이동 하기 전 위치가 아닌 순간이동한 위치에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말썽꾼의 위상
-수류탄의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휩싸는 위상
-어둠의 장막 활성화에 필요한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어스름한 위상
-기존 :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45~6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변경 : 행운의 적중: 극대화 적중 시 최대 45~6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화살 폭풍의 위상
-화살 폭풍의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모든 화살 폭풍으로 주는 추가 피해가 25~35%[x]에서 30~40%[x]로 증가했습니다.

한 맺힌 위상
-화살 폭풍의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고유 아이템]

어둠 속의 눈
-기존 :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50~70%[x] 증가합니다.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죽음의 덫이 계속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변경 :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50~90%[x] 증가하며 자동으로 한 번 더 충전됩니다.

공작원의 인장
-수류탄의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 원소술사

[기술]

얼음 갑옷
-보호막 양이 기본 생명력의 30%에서 최대 생명력의 25%로 증가했습니다.

빛나는 순간이동
-지속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소각
-피해 감소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강력한 수호
-최대 저항이 1/2/3%에서 2/4/6%로 증가했습니다.
-기능 변경 후: 이제 기본 기술 시전을 제외하지 않습니다.

유리 대포
-추가로 받는 피해가 3/6/9%[x]에서 2/4/6%[x]로 감소했습니다.

원소 조절
-집념의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전도
-이동 속도가 3/6/9%[+]에서 4/8/12%[+]로 증가했습니다.
-지속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감전사
-적이 주는 피해 감소가 5/10/15%[x]에서 6/12/18%[x]로 증가했습니다.

온기
-근처의 불타는 적 하나당 치유량이 0.3/0.6/0.9%에서 0.5/1/1.5%로 증가했습니다.
-근처의 불타는 우두머리 적 하나당 치유량이 0.6/1.2/1.8%에서 2/4/6%로 증가했습니다.

내면의 불꽃
-건강 상태일 때 주는 추가 피해가 3/6/9%[x]에서 4/8/12%[x]로 증가했습니다.

넘치는 에너지
-정예 적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0.25초에서 0.35초로 증가했습니다.

눈사태
-추가 피해가 45%[x]에서 60%[x]로 증가했습니다.

연소
-연소 효과의 근원 하나당 추가 피해가 2%[x]에서 4%[x]로 증가했습니다.

에수의 흉포함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산산조각
-추가 피해가 25%[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비르의 숙련
-추가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했습니다.
-극대화 공격 후의 추가 피해가 20%[x]에서 25%[x]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정신집중의 위상
-피해 감소가 10~20%에서 15~25%로 증가했습니다.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추가 연쇄 번개 튕김 횟수가 4회에서 5회로 증가했습니다.

압도적인 전류의 위상
-추가로 감전 기술이 시전될 확률이 15~30%에서 25%~40%로 증가했습니다.

마법사 군주의 위상
-기존 : 비르의 숙련이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6~9%, 최대 18~27%만큼 부여합니다.
-변경 : 비르의 숙련이 피해 감소를 6~9% 부여합니다. 근거리에 있는 적과 싸우면 효과가 3배가 됩니다.

산산조각 난 별의 위상
-운석의 피해가 20~35%에서 30~45%[x]로 증가했습니다.

얼어붙은 기억의 위상
-추가 시전 횟수가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전투 마법사의 위상
-최대 중첩이 3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아이템]

화염흉터
-잿불 피해가 ~35% 증가했습니다.

에사도라의 넘실거리는 카메오
-지능 100마다 주는 추가 피해가 50%[x]에서 60%[x]로 증가했습니다.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추가 피해가 40~60%[x]에서 50~70%[x]로 증가했습니다.

계몽자의 장갑
-피해 페널티가 35~25%[x]에서 30~20%[x]로 감소했습니다.


■ 게임 종반

-나락에 등장하는 적의 생명력 및 피해 수준이 감소했습니다. 60단계에 도달해 더 많은 플레이어가 명품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변경 사항입니다.
-모든 고행 우두머리의 생명력이 30% 감소했습니다. 고행 릴리트의 메아리의 피 종기도 변경 사항에 포함됩니다.


■ 버그 수정
-성스러운 화살의 비약의 피해가 강령술사의 하수인과 같은 소환수에게서 발동될 시 의도치 않게 높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고인돌을 착용하고 바위를 시전하면 아무 기술도 시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바위의 개수가 10개로 제한되지만 각 바위의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건달의 입맞춤을 착용하고 연발 사격을 시전하면 근거리에 있는 대상을 공격하지 않고 때때로 플레이어의 뒤로 투사체가 날아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폭발의 범위가 25% 증가했습니다.
-여러 상황에서 애완동물이 하수인으로 간주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