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대전 액션 게임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의 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동시에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게임 내 영상을 일부 소개하는 첫번째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사운드 작곡가 이시모토 타케하루와 일본 아티스트 미야비의 기타 연주 콜라보레이션 곡 역시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는 원작 블리치의 일격필살 드라마틱 대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각성하고 극한의 상황을 뒤집어 역전시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블리치다운 개성 있는 참백도와 참권주귀로 스타일리쉬한 심리전을 펼칠 수 있고,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심리전을 통해 상대의 혼백을 빼앗으면 승패가 결정된다. 캐릭터 각성 단계에 따라 액션도 진화하고 파워가 강해진다. 플레이어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뒤집는 등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역전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한 명의 소년이 사신이 되어 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최신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명작 게임의 음악을 담당한 이시모토 타케하루의 여러 가창곡을 포함한 새로운 블리치의 게임 사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STEAM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아직 발매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