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신작 '오즈 리:라이트' 일본 공식 SNS 개설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자료제공 - 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6일, 마코빌(대표 이주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감성 애니메이션 RPG '오즈 리:라이트(OZ Re:write)'의 일본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하이브IM은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오즈 리:라이트' 마스코트인 ‘코네티’가 게임 속 세계 어나더에서 이용자들을 만나기 위해 지구에 오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SNS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오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키비주얼과 캐릭터, 세계관 등 게임에 대한 소식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즈 리:라이트'는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7명의 리라이터와 함께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인연을 통해 판타지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6일, 마코빌(대표 이주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감성 애니메이션 RPG '오즈 리:라이트(OZ Re:write)'의 일본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하이브IM은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오즈 리:라이트' 마스코트인 ‘코네티’가 게임 속 세계 어나더에서 이용자들을 만나기 위해 지구에 오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SNS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오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키비주얼과 캐릭터, 세계관 등 게임에 대한 소식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즈 리:라이트'는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7명의 리라이터와 함께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인연을 통해 판타지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