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크래커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김수진 기자 (Eonn@inven.co.kr)
캐논크래커(대표 신봉건)는 지난 8월 출시한 모바일 무쌍 액션 서바이벌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에 신규 콘텐츠인 길드 콘텐츠, 보스 챌린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동료들을 초대하여 길드를 구성하고 길드 퀘스트를 달성하면 전용 상점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스 챌린지에서는 딜 미터기가 도입된 신규 스테이지에서 더욱 강력해진 3종의 보스와 함께 싸울 수 있다. 유저들이 서로 경쟁 구도를 경험할 수 있는 데미지 랭킹도 제공되며, 라운드를 거쳐 시즌마다 보상 역시 제공된다.
겨울을 맞이해 신규 미니 게임 이벤트인 괴도 루펭도 진행된다. 게임 내 미션을 클리어해 이벤트 티켓을 획득하면 해당 티켓으로 핀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괴도 펭귄’에게 대포를 발사해 선물 포인트를 획득하면 S등급 영웅 장비 티켓 등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캐논크래커 측은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온 무쌍 액션 서바이벌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는 알차고 다양한 컨텐츠 추가와 풍성한 이벤트 진행으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