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및 개발 사업을 전개하는 MELPOT(대표이사: 야스하라 토시오)는 금일(23일), 한국 고양시 및 NAITY(대표이사: 요네야마 유이치)의 초청을 받아, 현재 개발 중인 오리지널 게임 'ICE on the Edge'를 'CONTENTS KOREA 2024' 내 이벤트에서 타이틀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ELPOT이 개발하는 아이스 온 디 엣지(ICE on the Edge)는 피겨 스케이팅 코치가 되어 선수를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2024년 9월 말 정보 공개 이후 VIPO(특정비영리활동법인 영상산업진흥기구)가 주최하는 'Sakura Game Pitch'에 참가하는 등 새로운 콘셉트와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콘텐츠 코리아 2024는 콘텐츠의 '제작'과 '활용'에 초점을 맞춘 국내 최초의 종합 콘텐츠 비즈니스 전시회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각 전문 분야의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창출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금일(23일)부터 25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콘텐츠 코리아 2024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